이용자고충

2016년 11월 3일 접수된 이용자 고충처리 조치 결과

게시물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1-15 11:57 조회7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16년 11월 3일 접수된 이용자 고충과 관련하여

붙임과 같이 고충처리 조치결과를 통보합니다.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은 이용자의 고충과 애정 어린 조언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Link

  • 금천푸드마켓/뱅크 바로가기
  • 지장·관음의 집 바로가기
  • 청담 광명의 집 바로가기
  • 금천지역자활센터 바로가기
  • 청락원 바로가기
  • 청담노인복지센터 바로가기
  • 해피빈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청담복지세상, 청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바로가기
  •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