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고충

이용자 고충처리 규정

게시물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30 14:46 조회3,320회 댓글1건

첨부파일


본문

이용자 고충처리 규정에 대해 공지합니다.

1. 목적: 이용자의 고충을 신속히 처리하고자함
2. 위원: 경영지원팀 팀장&과장, 해당 담당자(이용자가 원활경우)
3. 절차: 상담 -> 심의 -> 통보 15일 이내
4. 모든 내용은 비밀 보장 됩니다.
5. 기타: 이용자의 고충은 이메일, 카톡, 문자, 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해주셔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 자료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레이나태리님의 댓글

레이나태리 작성일

The fields were going back and forth. Kwon Cheol-sang faction looking at passers-by
As soon as the gun's out, the officials go drinking just in case they feel better
I grinned at the thought that I was not less than a few now.
https://betgoca.com/sands/ - 샌즈카지노
https://betgoca.com/merit/ - 메리트카지노

Quick Link

  • 청담 광명의 집 바로가기
  • 청락원 바로가기
  • 해피빈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맨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