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고충

이용자 학대 및 인권, 권리 규정 및 대응방안

게시물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30 14:51 조회1,209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이용자 인권 및 권리 규정에 대해 공지합니다.

1. 목적: 이용자의 인권 문제 발생시 대처하고자 함
2. 위원: 경영지원팀 팀장&과장, 해당 담당자(이용자가 원활경우)
3. 절차: 내부처리(15일 이내) & 외부처리(국가인원위원회 등)
4. 모든 내용은 비밀 보장 됩니다.
5. 기타: 이용자의 인권관련 사항은 이메일, 카톡, 문자, 상담 등 다양한 방법을 해주셔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붙임 자료를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Link

  • 청담 광명의 집 바로가기
  • 청락원 바로가기
  • 청담노인복지센터 바로가기
  • 해피빈 바로가기
  • 페이스북 바로가기
  • 맨 위로가기